Dealerships

Q 분류 내용
Q 워런티 보증 수리(워런티)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?

소비자 ▶ 구매처 ▶ 대진인터내셔널 ▶ 본사 ▶ 대진인터내셔널 ▶ 구매처 ▶ 소비자

평균 처리 기간: 4주 (내용에 따라 기간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.)

Q 워런티 보증 수리 기간 중에는 모두 다 무상으로 A/S 받을 수 있나요?

보증 정책이 적용된 제품에 한해서 제조상의 하자로 판명될 경우 무상 보증 서비스 적용 가능합니다.

단, 외부적인 충격 또는 관리 부주의에 의한 파손, 훼손, 변형의 경우 무상 보증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Q 워런티 보증 수리(워런티)는 어떤 것인가요?

제품의 문제 발생시 제조상의 하자로 판명될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무상 수리 또는 무상 교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각 브랜드별 워런티 규정이 다르며 해당 브랜드 규정에 따라 기간 및 처리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Q AS A/S 접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[A/S service] ▶ [A/S 신청] ▶ [A/S 신청] ▶ [A/S 신청서] 작성 후 접수


대진인터내셔널 기술지원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견적 및 수리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며, 진행 상황은 [A/S신청 조회/내역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Q 구매 및 배송 제품 주문시 배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50,000원 미만 주문시 배송비 3,000원 발생합니다.


■ 로젠택배: 15:30 마감 (휠, 외 모든 제품)

■ 대신택배: 13:00 마감 (자전거, 프레임)


*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Q 회원 대리점 개설 문의 절차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?

대리점 개설 상담 신청서 작성후 제출해 주시면 확인 후 지역별 담당 영업사원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.


[딜러십] ▶ [대리점 지원] ▶ [대리점 개설 상담]

Q 대리점 회원가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회원가입시 '대리점 회원'으로 회원가입해 주시면 정보 확인 후 대리점 회원으로 권한이 변경됩니다.